바나나 효능

바나나의 소비와 관련된 몇 가지 경고와 주의사항이 있다.

신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바나나 섭취량을 최소한으로 유지한다. 식단에 칼륨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신장에 많은 부담을 주어 혈액의 과다를 제거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위험할 수 있다.



바나나는 상온에 보관되기 때문에 쉽게 상할 수 있으므로 구입일로부터 2일 이내에 먹어야 한다. 동시에, 덜 익은 바나나를 먹는 것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나나를 먹을 때마다 경련, 벌통, whe, 목의 자극이 생긴다면 바나나나 같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다른 과일에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다.
바나나 섭취량을 늘리고 싶다면 의사와 상의하여 권장 복용량을 알아두어라.
주요 상호작용
미국소비자연맹과 미국식품의약국(FDA)이 발간한 보고서에 따르면 주요 바나나-마약 상호작용(14)은 다음과 같다.


1. 베타-블록커
만약 당신이 심장 환자라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베타 차단제라고 불리는 종류의 약을 처방했을지도 모른다. 이 약은 혈중 칼륨 수치를 급격히 증가시킨다. 그러므로 바나나는 칼륨이 풍부하고 혈중 칼륨 수치가 위험하게 상승할 수 있으므로 적당히 섭취해야 한다.

2. 옥사졸리디논 항균제
만약 여러분이 옥사졸리디논 항균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바나나를 섭취하는 것을 지켜보고 싶을 것이다. 바나나는 옥사졸리딘 항균제로 보충하면 혈압이 위험하게 상승할 수 있는 티라마인을 함유하고 있다. 허용되는 섭취량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3. ACE 억제제(Angiotensin-Converting Effectors)
의사들은 이 약들을 혈압을 낮추거나 심부전을 치료하기 위해 처방한다. 베타 차단제처럼 혈액 속의 칼륨 양을 증가시킨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불규칙한 심장박동과 두근거림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바나나를 지나치게 탐닉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4. 이뇨제
의사들은 신체가 물, 나트륨, 염화물을 제거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뇨제를 처방한다. 이뇨제는 또한 심장이나 간 질환으로 인한 붓기를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그들은 또한 고혈압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 어떤 이뇨제는 체내의 칼륨 수치를 증가시키므로 바나나의 섭취량을 낮춰야 하는데, 이것은 위험할 수 있다.

비록 우리가 바나나를 먹는 것에 대한 모든 반대 의견을 열거했지만, 우리는 바나나가 적당히 먹을 때, 그것들이 여러분에게 좋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다. 물론, 여러분이 그것들을 먹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건강상의 문제가 없다면.

미국 농무부는 모든 건강한 성인에게 매일 과일 두 잔(바나나 두 잔과 같음)을 즐길 것을 권고하고 있다. 바나나를 주식으로 하는 대신에, 여러분은 바나나를 다른 건강한 음식들과 함께 먹어야 한다. 그래야만 바나나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우리가 바나나 부작용에 대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몇 가지 질문을 했기를 바란다. 아래의 의견란에 피드백을 보내주십시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