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고객센터 무료전화 내용 알아보시죠.

LG 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는 인터넷, 모바일, 요금조회, 납부, 장애진단, 신고, 가입조회, 개통이력확인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간혹 고객센터 콜센터 상담원과 통화를 해서 문제를 해결해야하는 경우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무료전화방법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핸드폰)과 관련된 상담은 휴대폰에서 바로 114를 눌러주세요. 02-114 누르면 전화번호 안내로 넘어가게 되는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544-0010(유료), 080-019-7000(무료)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해결이 안되는 경우에느 전국 유플러스 직영점 또는 대리점을 방문 이용해야 합니다.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단축번호 안내입니다. 1번은 요금 및 잔여량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0번은 상담사연결로 조금만 시간을 가지고 기다리면 연결됩니다. 1번 누르고 다음 0번을 눌러주세요. 조회는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단축번호 2번은 소액결제와 관련된 상담으로 2번을 누르시고 다음 숫자로 1번은 소액결제 이용조회, 2번은 소액결제차단/해체, 3번은 소액결제 한도변경, 0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3번은 요금제/부가서비스/선택약정에 관한 상담이며 4번은 나의 가입정보 상담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분실, 파손, 정리, 단말 파손이나 A/S, 통화품질에 관한 유플러스 고객센터 단축번호는 5번이며 1번은 분실/파손. 2번은 단말 파손, 3번은 일지정지 및 해제, 4번은 통화품질, 0번은 상담사 연결이 됩니다.



상담하고자하는 번호를 누르시고 0번을 누르면 바로 상담사 연결이 되는데요. 통화량이 많아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지만 단축번호를 알고 바로 누르게 되면 빠르게 상담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9시에서 오후6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앱(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앱스토어)



단 휴대폰 분실처리 상담은 상담시간이 끝나도 자동읍답시스템을 통해 분실신고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분실 접수 이후에는 발신이 금지된다는 점 알고계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