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SKT 고객점유율이 50%가량 될 정도로 남ㅎ은 분들이 SK텔레콤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10년이 훨씬 넘게 사용중인데 인터넷, 스마트폰, TV까지 세틍 상품으로 묶어서 이용중입니다.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되는데요.
SKT 고객센터를 자주 사용하는 이유로는 갑자기 인터넷 연결이 끓어지거나, 인터넷 속도가 느린 경우, TV 연결이 안되는 경우에 고객센터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물론 인터넷 상에서 Tworld(티월드)를 통해서도 기본적인 문의를 가능하지만, 지금 당장 문제를 해결하기에는 시간적인 문제가 있으므로 전화를 통해서 상담원과 통화를 하는 것이 빠른 처리방법이겠습니다.
티월트 사이트에서 SKT고객센터에서 온라인상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로그인 상태에서 진행이 가능한데요. ARS상담 이용방법은 버튼식, 보이는, 음성인식ARS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특정시간에 무료전화상담이 필요한 경우 버튼식ARS를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이는ARS는 화면에서 메뉴를 선택하는 기능을 제공하는데, 스마트폰에서 114로 전화를 걸어 사용하면 됩니다. 고객센터의 이용상담시간을 평일 오전9시~오후6시 까지 자능합니다.
SKT무료 전화번호로는 080-011-6000 로 전화를 걸어서 사용하면되는데, 기본 사용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9시~오후6시까지 입니다.
보이는 ARS메뉴는
1.청구요금.실시간/잔여기본통화
2. 소액결제 한도조회 및 차단 신청
3. 청구/수난/세금계산 FAX수신
4. 요금납부 안내
5. 선택약정할인
0. 상담사 연결
유료 번호는 1599-0011입니다.
여기까지 SKT고객센터 무료전화 번호를 알아보는 방법이었습니다.